직장인신용불량대출 신청조건 및 방법 안내

소득이 적거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직장인신용불량대출 조건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2021년 경제는 백신의 상용화와 더불어 성장세가 될 것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침체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더욱 힘든 시기를 겪을텐데요. 그런만큼 자금운용을 더욱더 철저하게 하고 금융정보에 대한 관심을 더욱더 가져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앱으로 쉽고 간단하게 개인한도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어플, 비대면 사업등이 점점 더 커져가는 것 같은데요. 소액은 스마트폰어플을 통해서 특별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승인신청을 할 수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직장인신용불량대출 정보입니다.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상품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신용불량대출 안내

4대보험 미가입자 및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적은 서민은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시중은행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융통시키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소득과 신용등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타사보다 금리가 높은 대부업체는 신청이 간단한 반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불량대출 자격조건

일정한 소득이 있는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시중은행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승인율이 더 높아 쉽고 간단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실적이 1년이상 있으시다면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승인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 및 금리는 영업점 규정으로 개개인마다 신용상태에 따라 조건이 다를수 있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고 기간은 최대 5년이내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방법 안내

이제는 온라인 시대로 바뀌면서 대부분의 것들이 비대면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 없이도 온라인에서 대출가능여부를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직장인신용불량대출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해당 영업점 방문 또는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앱을 통해 신청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간단히 본인인증을 하고 상담정보를 제출하여 신청합니다.

그렇게 조건이 충족되면 본인의 계좌와 연결해서 상품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끝으로

이상으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직장인신용불량대출 관련된 정보 및 조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할때가 꼭 있는데요. 승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달에 얼마씩 상환해야하는지도 체크하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야지 나중에 상환할 때 문제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죠.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대출한 금액이 소액이라도 절대 연체는 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연체를 하게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추후에 대출제한에도 걸릴 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다른 상품 찾는 방법

직장인신용불량대출 상품은 본인의 조건만 잘 맞다면 승인이 쉽고 간단해서 당일 급전을 빌릴 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라도 조건이 부합하지 않는다면 다른 상품을 찾으셔야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에 심사탈락됐다면 본사이트내에 다른 상품을 참고하시는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정보들도 많으니 조건 잘 확인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취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방법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하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