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무직대출 마이너스통장 모바일 이용방법

경기가 안좋은만큼 다양한 직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텐데요. 오늘은 주부무직대출이란 무엇이며 대출 자격과 은행별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부터는 대규모 재정지출, 인프라 투자 등을 바탕으로 세계경제가 좋아진다고 하는데 크게 체감은 안되는 상황입니다. 상황이 넉넉치 못한 서민들의 경우 더욱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판단으로 잘 버텨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럴수록 우리같은 서민들은, 특히 소득이 낮은 사람들은 소비를 줄이며 잘 버텨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어플을 활용해서 한도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매우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소액이라면 스마트폰앱으로 서류 없이 간편하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주부무직대출 관련 정보, 조건은 어떤지, 얼만큼 가능한지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봐요.

주부무직대출 안내

신용카드만 보유하고 있다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거의 없거나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기준이 가장 높은 일반 은행등에서는 자금을 융통하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어쩔수 없이 차선책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주부무직대출 조건 확인하기

필요자격조건으로써 3개월 이상 소득이 있거나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신분들이 대상입니다. 낮은 이자에 비해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는 간편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연체, 사기등 기록만 없다면 타금융상품에 비해 낮은 이자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도는 최저 50부터이고 금리는 각개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환의 기간은 1년부터 5년이내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이 따로 없으니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비대면 시대가 되어 가면서 금융업계의 상품들도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직접 은행을 거치지 않아도 대출승인여부를 쉽게 확인이 가능한 상품들이 나왔는데요.

주부무직대출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신속히 가능합니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365일 언제든 상품 심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앱 다운로드만으로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쉽게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승인조건이 만족이 된다면 본인계좌와 연동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부무직대출 상품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위 상품이 필요하시다면 본인의 조건이 부합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주부무직대출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오늘 언급한 상품에 심사에 탈락이 된다면 또다른 방안을 찾아야 할텐데요.

다른 상품을 찾을 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본 사이트의 다른글보기를 하는겁니다. 즐겨찾기를 해놓는다면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수시로 찾을 수 있겠습니다.

또다른 방법 중 하나로 금융사 공식 웹사이트의 대출비교를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영업점에 직접 가지 않고서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정보들을 잘 찾을수 있으니 폰과 컴퓨터를 잘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주부무직대출에 대해 정리하면서 꼭 알아야될 내용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살다보면 자금이 급히 필요할 때가 꼭 한두번씩은 있을텐데요. 급전이 필요하더라도 여러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그래야지만 추후 금융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이자가 적더라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마시길 바랍다. 연체를 한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추후 대출 제한까지 걸릴 수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조건으로 승인받으셔서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