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대출 조건 가입시 꼭 알아야할 주의사항 3가지

불황이 시작되면서 많은분들이 돈을 빌리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을만한 프리랜서대출 조건 관련 정보를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나라에 대비해서 우리나라는 더욱더 경제가 나아질 것이라는 얘기는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의 경우 이러한 경제상황을 버티기가 정말 쉽지는 않을텐데요. 그런만큼 철저한 재테크와 확실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쉽고 빠르게 승인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본인인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심사가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은 모바일에서 서류 준비없이 간편하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 모두 낮은 서민분들을 위한 프리랜서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조금더 자세하게 관련 정보 알아봅시다.

프리랜서대출 조건 안내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낮은 서민을 위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없으신 분들의 경우 대출 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타사대비 높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들은 부담을 느끼기 쉬운데 정부지원상품의 경우에는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상품이므로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방법입니다.

프리랜서대출 조건 신청대상 및 자격조건

근로기간이 짧아도 총 3개월 이상 근무를 하셨다면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을 이용할 때보다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높은 승인율로 간단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내역이 1년이상이라면 소득, 직장없이 상품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개인의 소득과 신용상태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최대 상품이용기간은 5년이내이며 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으므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을 할 수 있게 된 만큼 금융시장에서도 변화의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은행을 직접 방문 없이도 비대면으로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비대면 시대인 만큼 프리랜서대출 조건 상품신청하는 방법도 매우 간편하고 쉬운데요. 직접 해당 기관에 방문하시거나 스마트폰 어플로도 간편히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상담정보, 필요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승인 조건이 충족된다면 본인의 계좌로 연결해서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대출 및 상환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프리랜서대출 조건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꼭 이렇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돈이 아무리 급하더라도 조건을 찬찬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체크를 잘 해둬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되지않도록 미리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상환이 얼마일지는 인터넷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금액이 적더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연체 이력이 남으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추후 대출 제한까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다시 한번 정리된 내용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심사탈락이 되었다면?

오늘 소개한 프리랜서대출 조건 상품은 승인이 까다롭지 않아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이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 오늘 언급한 정부지원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으신다면 또다른 상품을 알아봐야하는데요.

이 사이트의 이전 다른 상품소개글을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정보들이 많으니 꼼꼼히 잘 확인하셔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고르면 되겠습니다.

그 외 다른방법으로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직접 영업점에 가지 않고서도 온라인으로 자신의 조건에 맞는 정보들을 찾을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