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신청조건 및 방법 안내

요즘 경기가 안좋은 만큼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관련된 정보를 소개드릴까 해요.

최근에 뉴스를 보니까 경기가 조금씩 풀릴 것이다 라고 하는데 서민들은 역시나 체감이 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특히나 소득 수준이 낮거나 어려운 사람의 경우에는 더욱더 힘들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이런 시기일수록 재테크를 더욱더 철저히 하고 정확한 판단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앱으로 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인증이 매우 정확하면서도 쉽고 빠르기 때문인데요. 소액의 경우 스마트폰앱을 통해 서류준비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 모두 낮은 서민분들을 위한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안내

서류가 따로 필요하지 않고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이 없는 경우 대출을 받기도 힘들지만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기준이 높은 시중은행등에서는 자금을 빌리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신청과 절차는 간단한 반면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대상 알아보기

최근 3개월 이상 근로자이거나 사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신분들이 대상입니다. 만약에 기대출이 있다면 낮은 이자로 대환목적으로 활용도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스마트폰이나 신용카드가 있다면 소득없이, 직장없이, 무서류로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각각의 개인 심사를 거쳐 결정될 수 있고 상품최대기간은 5년입니다.

최대 5년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스마트폰 시대,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금융시장 또한 대부분의 것들이 비대면화 되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 없이도 온라인에서 대출가능여부를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비대면 시대인만큼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상품 신청 또한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요즘에는 무방문, 무서류로 스마트폰을 통해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라면 어플로 필요서류도 자동으로 제출이 되니 앱다운로드 후 바로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승인된다면 본인계좌를 연결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있는 분들을 위한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관련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돈이 급하더라도 상품을 가입하실때에는 상환가능여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두셔야 합니다.

확실히 체크를 해야 추후 상환시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상환이 얼마일지 알아보기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이자가 적더라도 연체를 하시면 안됩니다. 연체이력이 쌓이게 되면 대출제한이 걸릴 수도 있으며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조건이 맞으시는 분은 잘 활용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나와 맞는 상품 찾기

소액이라도 승인이 쉽고 절차가 간단해서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면 저축은행예금금리비교 상품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본인의 조건이 위에서 언급한 상품과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모든 시중은행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앱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상품외에 다른 정보들을 많이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 외에는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렇게 은행을 거치지 않고도 앉아서 간단하게 본인에게 맞는 상품들을 찾을 수 있으니 활용을 잘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