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자격, 금리, 한도 신청방법 알아봅시다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사잇돌 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잇돌 대출이란? 정부에서 지원하는 중금리 대출로 크게 사잇돌1과 사잇돌2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잇돌 1과 2의 차이점은 사잇돌1은 시중은행, 사잇돌2는 저축은행에서 운용하는 대출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잇돌1인 우리은행의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의 자격과 금리, 한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잇돌대출 우리 중금리대출 안내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자격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우리은행의 사잇돌대출은 신용대출, 일반직장인대출로 쉽고 편리한 생활안정자금 대출입니다.

특징으로는 우리은행 영업점 혹은 스마트뱅킹을 통하여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중도상환해약금 없이 자유롭게 언제든 상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으로 우리은행의 일정 심사를 충족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 급여소득자 : 현직장 재직 3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1,500만원 이상

– 사업소득자 : 사업영위기간 6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1,000만원 이상

– 연금소득자 : 공적연금수령 1회 이상이고 연소득 1,000만원 이상

대출대상은 일정 소득이 있는 소득자면 누구든 가능한 것입니다. 직장 및 사업소득이 연 1,500이상이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근로계약서를 작성한 일이면 대부분 자격이 충족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 이며 본인의 대출 자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 우리 중금리 대출 사이트를 통해 확실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금리, 한도

대출 상품에서 가장 중요한 금리와 한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고금리시대에 대출을 받는 것은 매우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은행별 가산금리가 높아 정부에서 시장개입에 나선 상황입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대출 금리가 조금씩 내릴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우리 사잇돌 대출 역시 금리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대출 의사가 있으시다면 꾸준히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금리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위 사진은 23년 1월 25일자 기준 금리입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이루어져있으며, 기본 금리는 고정 6.88% 변동 7.63% 입니다. 현재는 금리가 매우 높은 상태이고, 추후 금리가 내려갈 것이기 때문에 5년 동안 고정으로 6.88%의 금리를 받는 것은 손해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우대금리 

최고 연 0.1%까지 우대 가능합니다.

금융자산정보 수집 이용 동의시 연 0.1%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한도

대출한도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CB 6+ ~ 7-구간일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안내

원금 혹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매월 상환 / 거치기간 없음)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등 채널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해약금 없음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의 신청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영업점 혹은 스마트뱅킹을 통해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잇돌 대출 관련 상담을 위해서는 아래 우리은행 상담 사이트를 통해 바로하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우리은행 어플을 통해서도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1. 어플에 들어가신 후 “상품”을 클릭해 주면 됩니다.

2. 상품에서 신용대출을 클릭합니다.

3. 신용대출에서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을 클릭

4. 바로 대출신청을 클릭하시면 간단히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우리 사잇돌 중금리 대출의 자격과 금리, 한도,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사잇돌 대출은 정부지원 중금리 대출로 자격 요건이 매우 낮아 소득이 있다면 누구나이 신청할 수 있고, 금리도 2금융권처럼 높지 않기 때문에 급한 생활안정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용하시는데 나쁘지 않은 대출상품인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