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 자격조건 장점 및 간편신청 방법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적으신 분들 중에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조금 간편하게 신청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신용대출 가능한 상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올해 경기가 풀린다고 전망하지만 서민들은 전혀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지갑사정이 좋지 않습니다. 소득이 낮은 서민들도 모두 체감을 할 수 있도록 경기회복이 빨리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이러한 시기일 수록 은행권을 이용하면 좋겠지만 각자의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므로 원하는 자금을 융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모바일앱으로 빠르게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정확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준비를 했는데요. 무직자, 청년, 프리랜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대출 안내

비대면으로 상품이용이 가능하며 몇가지 조건만 맞춘다면 24시간이내에 자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이 없는 무직자 또는 신용이 낮은 서민이라면 대출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려면 요구사항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차선책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지원 상품은 서민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므로 단어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방법입니다.

신용대출 신청대상 및 자격조건

현재 3달동안 소득이 있으신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월소득이 적으신분도 대상입니다. 기존 시중은행과 대비해서 낮은 이자, 높은 승인율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또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다면 소득이 없어도 복잡한 서류 없이 승인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영업점 규정에 따라 각 개개인의 한도 및 금리의 조건은 다를 수 있으며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또는 만기일시상환방법 2가지를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온라인 시대인만큼 대부분의 것들을 비대면으로 할 수 있게 되었고 금융시장 또한 그에 맞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서 상담사와 상담하지 않고서 비대면으로 승인심사를 받는 것도 가능해졌는데요.

신용대출 상품 신청도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간단히 본인인증을 하고 상담정보를 제출하여 신청합니다.

대출 승인이 된다면 본인계좌로 연동이 가능하고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을 하면 됩니다.

추가내용

오늘 소개한 신용대출 상품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서민들 또는 소상공인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만약에 오늘 소개드린 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면 또다른 방안을 생각하셔야되는데요.

다른 방법 중에 하나로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하여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잘 정리된 각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후에 추가로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그 외 다른방법으로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특정한 상품외에는 대부분의 상품들이 온라인에서 조회와 가입이 가능하니 온라인을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신용대출에 관련해서 꼭 알아야하는 조건, 안내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급한 돈이 필요하더라도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이자가 얼마가 나올지는 대출 이자 계산기 등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소액을 이용하더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는다면 신용등급도 떨어지고 신용회복을 하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위의 내용 잘 참고하시길 바라고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