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최신정보)

오늘은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금융정보들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이번시간에는 비대면 대출 관련된 정보, 그리고 또다른 팁들을 안내드리려고 해요.

올해부터 정부의 인프라 투자, 증세, 재정지출 등으로 경기가 회복될 것이라는 징조가 보인다고 합니다. 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경기가 빨리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이럴수록 우리같은 서민들은, 특히 소득이 낮은 사람들은 소비를 줄이며 잘 버텨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상품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서류준비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 및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비대면 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바로 상품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대출 안내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고 몇가지 조건만 맞춘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낮거나 무직자인 경우 대출조건이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기준이 높은 시중은행등에서는 자금을 빌리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신청과 절차는 간단한 반면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비대면 대출 대상 알아보기

신청자격은 국민연금가입자여야 하며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셔야 합니다. 1금융권에 대비해 비교적으로 승인율이 기본적으로 높아서 쉽고 빠르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연체, 사기등 기록만 없다면 타금융상품에 비해 낮은 이자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2% ~ 20% 까지 개인의 신용에 따라 다를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상품기간은 5년이내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습니다.

신청방법 안내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금융업계의 상품들 대부분이 비대면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바뀌고 있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대출승인여부와 심사가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비대면 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영업점에 방문을 직접하지 않고 모바일앱, 사이트를 통해 간편 접수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간단정보를 제출하면 담당자와 면담 또는 통화를 통해 승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이 된다면 계좌를 입력 후 계좌이체를 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대출 상품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본인의 신용이 그리 높지 않거나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비대면 대출 상품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위의 소개한 상품을 이용할 수 없을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이럴경우 또다른 방법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웹사이트를 활용하여 다른 상품글을 확인하시는 것도 방법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나에게 맞는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은 대출나라 라는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입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도 인터넷, 앱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활용을 잘 하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이렇게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비대면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살다보면 자금이 급히 필요할 때가 꼭 한두번씩은 있을텐데요. 본인에게 잘 부합하더라도 필수정보는 꼼꼼히 체크하시고요.

그래야지만 나중에 어떤 문제도 발생하지 않겠습니다. 달마다 갚아야할 상환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대출이 적어 이자가 소액이라도 최대한 연체는 안하셔야 됩니다. 연체이력이 남으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신용회복을 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항상 희망을 가지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