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필요서류

신용 등급을 만족하고 직업이 있으시다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오늘은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은행별 조건과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가 계속 어두워지고 있고 우리와 같은 서민들은 정말 힘겨운 시기인 것 같습니다. 소득이 특히 더 낮은 서민들의 경우 하루하루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럴수록 정부가 하는 정책과 금융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최근엔 온라인으로 대출상품을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이 본인명의라면 인증을 통해서 심사를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소액대출은 모바일에서 필요서류 준비 없이 간편하게 빠르게 승인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입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안내

정부지원이 됨으로써 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서민이라면 대출조건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기준이 높은 시중은행등에서는 자금을 빌리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신청과 절차는 간단한 반면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요건은 어떻게 될까?

신청자격은 연소득 3,500만 이하이며 신용이 낮으신 서민들이라면 이용가능한 정부지원상품입니다. 기존 타금융권에 비교해서 높은 승인율과 낮은 이자로 이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소득증명원, 의료보험료 서류 등 복잡한 서류없이 심사가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규정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으며 다주택자 및 고소득자라면 자격조건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상환최대 기간은 5년이내이며 만기일에 전액 상환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금융업계의 상품들 대부분이 비대면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바뀌고 있습니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 비대면으로 승인여부와 조회가 가능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상품 신청을 하는 방법도 간단하면서 쉽습니다. 무방문으로 어플을 통해 상품 심사 및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에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하고 대출가능여부를 조회합니다.

승인 조건과 부합하는지 잘 판단하셔서 승인을 받고 상품을 운용하시면 됩니다.

결론

오늘은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상품을 고를 때 위의 정보를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승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빌릴 때에는 항상 조건, 이자등 필요한 정보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상환을 못하면 온전히 본인에게 피해가 가기 때문에 상환계획은 철저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달 이자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대출 이자 계산기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용금액이 소액이라 이자가 적어도 연체가 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도도 떨어지고 신용도를 회복하는데에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항상 즐겁고 희망차길 바랍니다.

다른 상품 안내

오늘 알려드린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출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말씀드린 상품과 본인의 조건이 안맞아 심사탈락이 될수도 있는데요.

만약 심사탈락이 된다면 본 웹사이트를 활용하셔서 다른글보기를 하시는 것도 방법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본인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방법 중 하나로는 금융사 공식 사이트 또는 대출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나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으로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