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간편대출 가능한지여부와 주의사항

요즘 힘든시기를 겪으면서 돈을 빌리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모바일 간편대출 관련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경제는 날이 갈수록 침체가 되고 있고 우리같은 서민들의 지갑사정도 점점 가벼워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황이 넉넉하지 못한 서민들은 이런 상황을 버티는 것이 더욱 힘들 수 있는데요. 그런만큼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도 확실하고 정확하게 알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앱으로 쉽고 빠르게 한도조회부터 신청까지 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가 좋습니다. 스마트폰 인증이 매우 정확하면서도 쉽고 빠르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모바일에서 서류 준비없이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다양한 정보를 준비해봤는데요. 모바일 간편대출 관련해서 필요한 자격조건, 필요서류, 한도는 얼마인지 등 다양한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조금더 자세하게 관련 정보 알아봅시다.

모바일 간편대출 안내

서류가 필요없고 신용에 문제가 없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체로 직업이 없으신 분, 소득이 없으신 분의 경우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생각하시는데로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사항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모바일 간편대출 조건 확인

소득이 낮으신 분이나 학생이라 학자금 대출로 필요하신 분도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시중은행과 대비해서 승인율이 높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상품중 하나입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1년 이상 이용을 하셨다면 무직자라도 이용이 가능하고 소득증명원, 재직증명서 등 복잡한 서류 없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2% ~ 20% 까지 개인의 신용에 따라 다를 수 있고 법정 최대 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최대기간은 5년이며 1년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일상생활 뿐 아니라 대출시장에도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은행에 직접 대면없이 스마트폰 또는 웹사이트 등 온라인으로 상품정보 및 심사승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졌는데요.

모바일 간편대출 상품 승인 신청을 받는 방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무방문으로 웹이나 스마트폰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한 후 본인인증을 하고 가능여부 조회를 하면됩니다.

승인이 실행되면 계좌를 연동하고 상품을 이용하면 됩니다.

결론

이렇게 서민분들을 위한 모바일 간편대출에 대한 안내, 정보등을 정리해봤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자금이 꼭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매달 상환여부, 이자는 얼만지등을 잘 체크하시는 것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야 추후 상환시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청구되는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이자도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가기

그리고 이용금액이 적어 이자가 적더라도 연체는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연체를 한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추후 대출 제한까지 걸릴 수가 있습니다.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은 승인 잘받으시길 바랍니다.

추가내용

이번시간에 알려드린 모바일 간편대출 상품은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다면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말씀드린 대출 조건이 안맞는 분들도 있을 수 있을텐데요.

조건이 안맞다면 본 사이트의 다른 상품글을 확인하시는 것도 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본인에게 잘 맞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또다른 방법으로는 대출나라 사이트를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온라인을 활용해서 본인의 조건에 만족하는 상품을 찾아 가입이 가능하니 컴퓨터와 폰을 잘 활용하시기 발바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