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대출 비대면으로 받기 쉬운곳 알아봅시다

개인사업자 대출은 고금리인 기대출을 저금리의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개인사업자 대출 조건과 부결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가 거듭될 수록 경기는 침체되고 우리같은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해 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에게는 이런 경제상황들이 부담되고 어려움이 온몸으로 느껴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럴수록 재테크에 대해 더욱더 신경을 쓰고 자금운용에 관심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상품을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을 많이 찾습니다. 스마트폰 생체 인증을 통해서 심사를 매우 간단해졌기 때문인데요. 소액이라면 특별히 서류를 준비하지 않고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개인사업자 대출 관련해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하려고 합니다. 그럼 좀더 구체적으로 상품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사업자 대출 안내

소득이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만 19세 이상이고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무직자나 신용이 낮으신 분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마지막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 대출 대상은?

위 상품은 정부지원상품으로써 낮은 소득의 서민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존에 높은 금리 상품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대체도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실적이 1년이상 있으시다면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승인신청이 가능합니다.

각 개개인마다 최대한도는 다를 수 있으며 금리또한 심사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상품의 기간은 5년 이내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따로 없는 상품입니다.

신청방법 안내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대출시장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대출가능조회와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개인사업자 대출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금융기관에 직접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사이트, 스마트폰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소액대출이라면 모바일앱으로도 빠른 시일내로 당일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승인조건이 만족이 된다면 본인계좌와 연동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오늘은 정부지원상품인 개인사업자 대출에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상품을 고르는데 있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한달에 얼마씩 상환하는지 잘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작은 금액이라도 상환하지 못하면 피해가 온전히 자신에게 오니 항상 철저히 계획을 세우시길 바래요. 매달 상환비용 확인을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대출 금액이 아무리 소액이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시길 추천합니다. 연체이력이 쌓이게 되면 신용도가 떨어지고 추후 신용회복을 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준비해야할 것들 잘 챙기시고 승인 잘받으시길 바랄게요.

다른 상품 안내

오늘 소개한 개인사업자 대출 상품은 승인이 까다롭지 않아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이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위에 언급한 상품을 이용하기가 힘들다면 다른방법을 소개드릴게요.

이사이트내에서 다른상품정보들을 보고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나에게 맞는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잘 정리된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후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온라인으로 언제든 대출가능여부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