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비대면 대출 무방문 종류 및 조건 정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정부지원상품에 관련된 정보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무직자 비대면 대출 관련 정보입니다.

올해 경기가 풀린다고 전망하지만 서민들은 전혀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지갑사정이 좋지 않습니다. 특히 소득이 낮은 국민들의 경우 더욱더 힘든 시기를 겪을 것 같은데요. 이런 시기일수록 더욱더 돈관리를 철저히 하고 금융상품에 관심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한도조회부터 승인심사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을 정확하고 빠르게 할 수 있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은 모바일에서 서류 준비없이 간편하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최근 모바일 디바이스 발전의 영향으로 필요서류나 방문없이 비대면으로도 이용가능한 무직자 비대면 대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비대면 대출 안내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모바일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의 경우 무직자 또는 신용이 낮은 분들은 대출조건이 좋지 않은데요.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무직자 비대면 대출 신청자격

위 무직자 비대면 대출 상품은 소득이 적은 서민들도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금융상품입니다. 금융 사기 이력 또는 금융에 크게 문제가 있지않는 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으신분, 신용카드 1년이상 이용한 분이라면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 및 최대한도는 영업점에서도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규정에 따라 한도는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이 가능하며 최대 이용기간은 5년이내입니다.

신청방법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부터 일상 뿐아니라 대출시장에도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조회와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무직자 비대면 대출 상품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으로 방문을 직접하시거나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플설치를 통한다면 쉽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고 상담정보를 제출하면 담당자와 통화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인이 된다면 본인계좌로 연결해서 상품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무직자 비대면 대출 상품외 나와 맞는 상품찾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무직자 비대면 대출 상품은 신용이 낮거나 조건이 좋지 않은 서민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오늘 소개드린 정부 지원 상품에서 탈락이 되셨다면 또다른 방법을 찾아봐야합니다.

하나의 방법으로 본 사이트에서 다른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해놓는다면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수시로 찾을 수 있겠습니다.

또다른 방법 중 하나로 대출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하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오늘은 무직자 비대면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꼭 있는데요. 급전이 필요해도 다양한 상품 여러방면으로 잘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상환이 얼마일지 알아보기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상품이용금액이 소액이라 매달 청구되는 이자가 적어도 연체는 하지 마셔야 됩니다. 연체가 쌓이면 신용등급에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고 대출 제한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내용 잘 참고하시길 바라고 항상 행복하세요.